• 북괴가 3차례에 걸쳐 핵실험을 하는 등 대남(對南) 무력도발과 적화통일의 야욕을 드러내는 가운데, 남한 내 종북세력의 반역적 이적행각을 경계한다.

    평화를 앞세운 남북한 좌익세력은 자유대한민국의 안보와 번영을 위협하는 내우외환의 주적(主敵)이다.

    국회가 2월 14일 “북한의 3차 핵실험을 규탄하고 북한에 핵프로그램을 폐기할 것과 핵확산금지조약(NPT)·국제원자력기구(IAEA) 체제 복귀를 촉구하는 내용”의 ‘북한 핵실험 규탄 결의안’을 재석 의원 전원의 찬성으로 통과시켰지만, 통합진보당 의원 6명 전원은 집단적으로 표결에 불참했다.

    이러한 사실은 통합진보당이 대한민국을 위한 정당이 아니라 북괴의 대변집단이 아닌가 의심하게 만든다.
    대한민국의 우익애국자들에 대해선 독재자니 친일파니 비난하면서도 김일성 일족집단의 대남 군사적 도발에는 이런저런 핑계로 두둔하는 통합진보당은, 종북이적집단으로 규정되어, 해체되어 마땅하다.

  • ▲ 올인코리아 회원이 19일 서울 대방동 통합진보당 당사 앞에서 '통진당 해체' 1인 시위를 벌이고 있다.  ⓒ 올인코리아
    ▲ 올인코리아 회원이 19일 서울 대방동 통합진보당 당사 앞에서 '통진당 해체' 1인 시위를 벌이고 있다. ⓒ 올인코리아

    오죽하면, 중도노선으로 헷갈리는 새누리당도 통진당의 종북주의를 비난하는가?

    새누리당의 이상일 대변인은 국회의 ‘북한 핵실험 규탄 결의안’에 집단 불참한 통진당에 대해 “통합진보당의 오늘 행동은 북한의 핵실험에 침묵하는 것이나 다름없다. 종북주의자라고 불리는 행동을 단체로 했다고 해도 할 말이 없을 것이다. 대한민국 국회에 이런 의원들이 있다는 것을 수치로 여기는 국민도 많을 것 같다. 앞으로 국민의 준엄한 심판이 내려질 것”이라는 브리핑을 했겠는가?

    친북세력이 득세한 민주통합당도 국회의 북한 핵실험 규탄 결의안에 집단으로 불참하지 않았는데, 통합진보당은 골수부터 종북주의에 찌들었는지, 북괴의 핵실험에 침묵했다.

    185명의 여야 의원들이 초당적으로 북한의 핵실험을 규탄했지만, 통진당만 이 규탄을 기피했다. 국회와 언론이 이런 종북집단은 폐기시켜야, 김대중-노무현 좌익정권에 의해 망가진 대한민국이 정상화 될 것이다. 통진당의 해체는 대한민국 정상화의 첫걸음이다.

    통진당과 같은 이념집단은 자신들에게 중요한 것은 피하지 않는 습성을 갖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본회의에 앞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통진당 소속 의원들이 이 규탄 결의안 표결에 불참할 것을 결정했다는 것은 통진당의 종북근성을 확인해주는 것으로 국민의 눈에 비친다.

    통진당 의총에서 행한 “지난 20년 동안의 북핵문제와 북미 핵협상의 역사를 볼 때 북한의 핵실험만 규탄하고 제재와 압박의 목소리만을 높인다고 해서 사태해결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 이미 확인되었다.

    그럼에도, (결의문에서) 군사적 충돌로 이어질 수 있는 대북제재만을 언급하고 국제공조와 군사대비태세만을 열거하는 것에 우려를 표하지 않을 수 없다”는 오병윤 통진당 원내대표의 주장은 종북분자의 굴종적 궤변에 불과하다.

    북괴의 핵실험을 두둔하기 위해서 국제사회의 대북제재를 비난하는 좌익정당을 종북집단으로 규정해서 척결하는 게 인류의 상식적 판단이고 정상적 국가의 생존책일 것이다.

  • ▲ 올인코리아 회원이 19일 서울 대방동 통합진보당 당사 앞에서 '통진당 해체' 1인 시위를 벌이고 있다.  ⓒ 올인코리아
    ▲ 올인코리아 회원이 19일 서울 대방동 통합진보당 당사 앞에서 '통진당 해체' 1인 시위를 벌이고 있다. ⓒ 올인코리아

    통합진보당은 핵실험 당일인 12일 “북한의 3차 핵실험은 대화 없는 북미관계, 파탄 난 남북관계의 안타까운 귀결이다.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은 문제 해결을 위해 대북 제재나 강경책을 들고 나오기보다 대화를 통한 한반도 평화 프로세스를 국민 앞에 즉각 제시해야 할 것”이라는 망상적 논평을 내기도 했다.

    북괴의 핵실험은 김일성 일족집단의 대남적화공작의 로드맵에 따른 도발행위이지, 미국이나 남한의 대화거부나 적대노선 때문이 아니다.

    김대중-노무현 좌익정권이 지나치게 대북굴종적이었지만, 김일성 일족집단은 핵무기 개발과 실험을 중단하지 않았다. 평화의 가면을 쓴 북괴의 대남적화공작에 동조하면서, 대한민국과 미국을 비난하는 통진당의 주장은 종북집단의 이적과 반역의 궤변에 불과한 것으로 국민은 판단한다.

    더 이상 종북집단의 억지와 궤변을 방치하면, 대한민국은 유사시에 결정적 내우(內憂)에 직면할 것이다. 통진당을 방치하는 대한민국의 정부는 말기암을 안고 살자는 환자와 같다.

    북괴의 침략과 남한 종북세력의 내란을 막기 위해서, 박근혜 정부는 악질적으로 북괴의 대변집단 노릇을 하는 통진당을 헌법에 따라 해체할 것을 촉구한다.

    이제 통진당과 같은 종북집단의 자진 해체를 바라는 것은 무능한 정권의 어리석은 국정운영이 될 것이다. 통진당의 국회의원들 중에 대북관계에 정상적 판단을 가진 자들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은 분단된 현실에서 퇴치되어야 할 집단임을 증거한다.

    평화와 평등과 같은 고상한 정치적 구호를 앞세워서 사실상 대한민국의 법치를 파괴하고 김일성 세습독재집단의 군사적 도발까지 감싸는 통진당을 방치하는 정부와 정당도 통진당과 더불어 망국적이다.

    통진당과 함께 이적집단이 되지 않기 위해서 박근혜 정부와 새누리당은 통진당 해체에 앞장서기 바란다. 대한민국 정부의 통진당 방치는 내부의 적을 방관하는 것과 같은 망국행위다. 김일성 일족집단의 도우미인 통진당을 정부와 국민은 해체하라!
     
    2013년 2월 19일 종북좌익척결단, 나라사랑실천운동, 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 멸공산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