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야? 뮤직비디오야?"

B.A.P 10억 뮤비 'ONE SHOT'.."블록버스터 영화 보는 듯"

조광형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3.02.12 17:51:14



B.A.P 10억 뮤비, 인터넷 강타!
"7분 짜리 영화 한 편 탄생?"

B.A.P(비에이피)가 'ONE SHOT(원샷)'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두 번째 미니앨범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B.A.P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정오를 기해 두 번째 미니 앨범 'ONE SHOT'의 전곡을 공개했다.

선공개곡 '빗소리'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다양한 느낌의 힙합장르로 구성돼 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ONE SHOT'은 시크릿의 '매직', '마돈나', 'POISON' 등과 B.A.P의'WARRIOR', 'POWER' 등을 작곡하며 마이더스 계열에 합류한 강지원-김기범 듀오의 작품.

10억여 원이 투입된 B.A.P의 'ONE SHOT' 뮤직비디오는 B.A.P 멤버 모두가 화려한 액션 연기를 겸한 감정 연기까지 무리없이 소화해내며 뮤직비디오가 진행되는 7분 동안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본 것 같은 느낌을 주고 있다.



'ONE SHOT' 뮤직비디오에서 또 하나 시선을 끄는 것은 B.A.P의 새로운 안무다.

B.A.P는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스텀프 춤', '스프레이 춤', '좀비춤' 등 파워풀하고 독창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불러 일으켜 왔다.

기대를 모은 'ONE SHOT' 안무에서도 B.A.P는 상남자의 '극강 매력'이 묻어나는 'PUSH UP' 안무를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고 있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B.A.P는 내 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며 23~24일에는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B.A.P LIVE ON EARTH SEOUL'를 개최한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