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당사 기자실서 "민주당 애초 주장, 사실 아냐""아무런 근거 제시못해.. 사과하고 법적 책임져야"
  • "민주통합당이 그저께 밤부터 뜬금없이 ‘국정원 직원 선거 개입 의혹’을 제기하며, 미혼 여성의 인격과 삶을 송두리째 짓밟았다."

    새누리당 김무성 총괄선거대책본부장은 13일 당사 기자실에서 브리핑을 통해 문재인 민통당 대선 후보측이 제기하고 있는 '국정원 직원 여론조작 의혹'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김무성 본부장은 "이것이 인권변호사를 자처하는 문재인 후보가 바라는 ‘새정치’ ‘사람이 먼저다’인가?"라고 반문했다.

    "전직 당 대표까지 출동하여 ‘문을 열어라’, ‘개인용 컴퓨터와 휴대폰을 내놓으라’고 협박을 가했다."

    "민주 당원들이 며칠간 잠복하면서 개인 사생활을 사찰한 것도 모자라, 수십명의 민주당 인사들이 여자 혼자 사는 집을 포위하여 감금한 것은 중대한 범죄행위이다."

    "민주당은 그것도 모자라 ‘문재인 인터넷 TV’로 밤새 생중계하여 인격과 프라이버시를 완전히 무시했고, 마치 의혹이 있는 양 선전선동을 일삼았다."

    김무성 본부장은 "민주당의 애초 주장은 사실이 아님이 밝혀졌다"고 강조했다.

    "김씨의 주거지가 국정원의 비밀 사무실이 아닌 것으로 판명되었고, 처음에 뭔가 확실한 증거가 있는 듯 주장하다가 아직까지 아무런 근거도 제시하지 못하고 있다.

    민주당은 이 사건에 대해 즉시 사과해야 하며 법적 책임을 져야한다.
    문재인 후보 또한 이 사태에 대해 분명한 입장을 밝히고, 캠프의 무분별한 네거티브 방지 대책을 제시해야 한다."

    그는 "국정원은 직원이 관련된 이 사태에 대해 소극적 태도에서 벗어나 투명한 조치를 조속히 취해주기 바란다"고 촉구했다.

    "국정원과 직원 김모씨는 조속히 민주당과 그 관계자들을 고발하여 침탈된 권리와 명예를 회복하는 동시에, 다시는 이런 흑색 마타도어가 발붙이지 못하도록 경종을 울려야 한다.

    소속 직원이 테러에 가까운 어려움에 처해 있는데도 보고만 있는 국정원은 당당하지 못하다.
    국정원의 신속하고 명확한 조치가 없다면, 이는 국정원에도 뭔가 구린 것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만약 문제거리가 있다면, 국정원은 응분의 책임을 져야 할 것이다.
    정말로 문제가 있다면 그 책임은 국정원만에 한정되지 않을 것이다."

    또 민통당 한 당원이 취재 나온 기자의 얼굴에 침을 뱉고 온갖 욕설을 퍼부으며 폭행을 일삼은데 대해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이 발생했다. ‘민주당은 주먹이 먼저인가?’"라고 했다.

    "일련의 과정을 보면서 문재인 후보와 민주당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

    역사는 미래를 바라보고 가야 하는데, 문 후보와 민주당은 과거 지향적이다.
    아직도 1980년대 독재정권에 항거하던 시절에 머물러 있다.

    정권을 잡아 운영해 봤으면서도 여전히 80년대 피해의식에 사로잡혀 모든 사안을 공작과 음모로만 보려 하고 있다.

    이제 더 이상 80년대에 사로잡히지 말고 벗어나서 21세기의 역사발전 대열에 동참해주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