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우회전하면 OO시장입니다”

SK마케팅앤컴퍼니, 티맵으로 시장 정보 알려줘

입력 2012-07-12 14:02 | 수정 2012-07-12 16:57

SK마케팅앤컴퍼니는 최근 시장경영진흥원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SK마케팅앤컴퍼니의 위치기반서비스(LBS) 콘텐츠 플랫폼에 전국 전통시장과 상점 정보를 등록, 제공하는 것이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차량용 내비게이션 ‘enNavi(엔나비)’, 전화번호 검색 애플리케이션 스마트다이얼, 모바일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 티맵 등이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고객들이 전통시장 정보를 다양한 채널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끔 함으로써, 전통시장에 찾아오는 길을 좀 더 편리하게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특히 LBS 콘텐츠 플랫폼은 다양한 웹∙모바일 콘텐츠에 연동되어 있어 스마트기기 세대인 젊은층의 전통시장 유입효과가 기대된다.

“이번 시경원과의 업무협약이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시도 중 손꼽히는 모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다. 앞으로도 리서치, 컨설팅, 광고, 쿠폰, 프로모션, 교육, 로열티마케팅 등 SK M&C의 마케팅 역량을 활용하여 전통시장상인들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SK M&C의 송요헌 본부장)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뉴데일리TV

칼럼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