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로스웰 착륙 '거대 UFO'‥충격 동영상 논란

네티즌 "영화 티저 수준‥놀랍다!" 경탄미국-멕시코-터키, 잇달아 UFO 출몰‥대체 무슨 일?

입력 2012-02-26 11:19 | 수정 2012-03-01 13:34

美 공군 신무기?



UFO(미확인비행물체)가 몰려 오고 있다.

최근 미국과 멕시코, 터키 등지에서 비교적 선명한 모습의 UFO가 수차례 출몰, 세간의 관심을 끌고 있다.

먼저 지난 20일 미국 뉴멕시코 로스웰 지역 도로 위에서 발견된 UFO 영상은 충격적이다.

약 1분 40초 길이의 이 동영상은 거대한 크기의 괴비행체가 유유히 하늘을 날다 건물 뒤편으로 수직 하강하는 모습을 생생히 담아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대 UFO 영상 중 최고다", "마치 영화 티저를 보는 듯..", "엄청나다", "로스웰 UFO 실체 확인" 같은 댓글을 남기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이 지역은 지난 1947년 UFO가 추락했다고 알려져 관광 명소가 된 마을이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은 "UFO가 촬영된 배경을 보면 로스웰 지역이 아닌 영국으로 보인다"며 조작된 영상일 가능성을 제기했다.

일각에선 해당 비행체 상단에 미국 공군을 상징하는 흰색 별이 그려져 있어 "아직 발표되지 않은 공군의 신무기일 가능성도 있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지난 2010년 폭스 스포츠 취재팀이 우연히 촬영한 '멕시코 화산 UFO' 영상도 유튜브를 통해 뒤늦게 화제가 된 케이스.

멕시코 현지 축구 선수를 인터뷰를 하던 취재팀은 뒷편에 있는 포포카테페틀 화산 근처에서 둥근 모양의 비행물체를 발견했다.

이 장면은 고스란히 방송 카메라에 찍혔고,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올라와 현재까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주목할 만한 사실은 지난 1999년 멕시코 국가재난방지기구가 화산 활동을 감시하기 위해 설치한 카메라에도 원반 모양의 UFO가 찍힌 사례가 있다는 점.

따라서 주민들 사이에선 "이곳에 UFO 기지가 있다"는 풍문이 나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 터키 상공에서 찍힌 다이아몬드 모양의 UFO도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국 일간 이그재미너는 얼마 전 유튜브에 올라온 한 UFO 영상을 공개했는데, 이 영상은 터키 남서부 지중해 도시인 안탈리아 해안가에서 촬영된 것으로, 무척 특이한 모양의 UFO 모습을 담고 있다.

피사체를 클로즈업 한 장면을 보면 이 UFO는 마치 다이아몬드와 흡사한 모양을 하고 있다. 색깔 또한 말로 형용키 어려운 빛을 띠고 있어 과거 유사한 사례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천화동인1호' 이한성… 이재명 최측근 이화영의 보좌관이었다
"이재명 설계, 유동규 집행, 이한성 관리… 드러나는 게이트"

'천화동인1호' 이한성… 이재명 최측근 이화영의 보좌관이었다

'천화동인1호' 대표인 이한성 씨가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가 국회의원이던 시절 보좌관으로 활동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화영 전 부지사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측근으로, 2019년 7월부터 2020년 1월까지 이재명 지사 밑에서 부지사를 지냈다. 또 열린우리당..

윤석열 "대장동, 이재명이 설계한 범죄… 누군가에 이익 주기 위한 사업"
"정권교체 못하면 저들은 국민을 설계의 대상으로 삼을 것"

핫이슈

윤석열 "대장동, 이재명이 설계한 범죄… 누군가에 이익 주기 위한 사업"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경선후보가 28일 성남시 대장동 개발사업 의혹과 관련해 "이재명 경기도지사 손에서 설계가 이뤄졌으며, 그것으로써 이미 범죄가 결정난 것"이라고 주장했다.윤 후보는 이날 중앙일보와 통화에서 "어느 지방자치단체도 이런 짓을 하면 안 된다. 대장동 개발..

뉴데일리TV

칼럼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