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광고학회 지정 '올해의 브랜드'

송현섭 기자 | 최종편집 2011.10.14 12:24:28


대한항공이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한 '올해의 브랜드'로 뽑혔다고 14일 밝혔다.

광고 관련 교수진과 광고업계 임원들이 속해있는 한국광고학회는 매년 뛰어난 브랜드 관리를 통해 눈에 띄는 성과를 낸 회사를 '올해의 브랜드'로 뽑아 시상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세계 각지의 다양한 매력을 아름다운 영상과 창의적 아이디어로 녹여 소개해온 취항지 광고와 차세대 항공기 A380 도입 등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