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이의정 6년사귄 남친과 결별, "내가 너무 사랑한 탓"

입력 2011-07-26 14:27 | 수정 2011-07-26 17:51

▲ 이의정ⓒ사진=연합뉴스

배우 이의정이 결별을 암시하는 글을 남겼다.

최근 이의정은 7세 연하의 모델 겸 디자이너 신모씨와 결별한 듯 평소 자신의 미니홈피에 공개한 사진을 모두 정리했다.

이의정은 미니홈피에 지난 달부터 “어려워 말고 힘내기” “날 가장 많이 울리는 사랑은 늘 내가 가장 사랑한 사랑이었습니다” “내가 아프고 우는 건 다 그 사람 때문이라고 원망했습니다. 그런데 생각해 보니 다 내 탓이네요. 내가 너무 많이 사랑한 탓입니다”라는 결별을 암시하는 글을 남겼다.

이러한 가운데 25일 한 매체는 보도를 통해 이의정이 7살 연하의 디자이너 남자친구와 결별했으며 힘들어 하고 있음을 밝혔다.

방송을 통해 연인 사이임을 공개 한 후 서로 애정을 과시했던 두 사람은 성격차이와 사업파트너로서 의견충돌 등을 이유로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의정은 현재 SBS 주말드라마 ‘내사랑 내곁에’에 출연 중이며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며 사업가로도 활약하고 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천화동인1호' 이한성… 이재명 최측근 이화영의 보좌관이었다
"이재명 설계, 유동규 집행, 이한성 관리… 드러나는 게이트"

'천화동인1호' 이한성… 이재명 최측근 이화영의 보좌관이었다

'천화동인1호' 대표인 이한성 씨가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가 국회의원이던 시절 보좌관으로 활동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화영 전 부지사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측근으로, 2019년 7월부터 2020년 1월까지 이재명 지사 밑에서 부지사를 지냈다. 또 열린우리당..

윤석열 "대장동, 이재명이 설계한 범죄… 누군가에 이익 주기 위한 사업"
"정권교체 못하면 저들은 국민을 설계의 대상으로 삼을 것"

핫이슈

윤석열 "대장동, 이재명이 설계한 범죄… 누군가에 이익 주기 위한 사업"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경선후보가 28일 성남시 대장동 개발사업 의혹과 관련해 "이재명 경기도지사 손에서 설계가 이뤄졌으며, 그것으로써 이미 범죄가 결정난 것"이라고 주장했다.윤 후보는 이날 중앙일보와 통화에서 "어느 지방자치단체도 이런 짓을 하면 안 된다. 대장동 개발..

뉴데일리TV

칼럼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