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이경규 '꼬꼬면' 정말 나왔네? 8월 출시!

입력 2011-07-26 11:10 | 수정 2011-07-26 12:12

▲ 꼬꼬면출시ⓒ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 ‘KBS2TV 해피선데이 남자의자격’을 통해 화제가 된 ‘꼬꼬면’이 시중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꼬꼬면'은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들과 개그맨 이경규씨가 4개월여 동안 연구소를 오가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여왔다.

담백하고 칼칼한 맛이 특징인 꼬꼬면은 쇠고기와 해물베이스가 주를 이루고 있는 국내 라면시장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 F&B유통부문장 정철호 이사는 “꼬꼬면은 붉은 국물색 일변도의 한국 라면시장에 다양성을 부여하는 의미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며 “라면 통합브랜드인 ‘팔도’가 추구하는 ‘색다른 즐거움’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데 주력 하겠다”고 말했다.

‘꼬꼬면’의 브랜드는 이경규 씨가 소유하고 한국야쿠르트가 이경규 씨에게 브랜드 사용료를 지불하는 계약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천화동인1호' 이한성… 이재명 최측근 이화영의 보좌관이었다
"이재명 설계, 유동규 집행, 이한성 관리… 드러나는 게이트"

'천화동인1호' 이한성… 이재명 최측근 이화영의 보좌관이었다

'천화동인1호' 대표인 이한성 씨가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가 국회의원이던 시절 보좌관으로 활동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화영 전 부지사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측근으로, 2019년 7월부터 2020년 1월까지 이재명 지사 밑에서 부지사를 지냈다. 또 열린우리당..

윤석열 "대장동, 이재명이 설계한 범죄… 누군가에 이익 주기 위한 사업"
"정권교체 못하면 저들은 국민을 설계의 대상으로 삼을 것"

핫이슈

윤석열 "대장동, 이재명이 설계한 범죄… 누군가에 이익 주기 위한 사업"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경선후보가 28일 성남시 대장동 개발사업 의혹과 관련해 "이재명 경기도지사 손에서 설계가 이뤄졌으며, 그것으로써 이미 범죄가 결정난 것"이라고 주장했다.윤 후보는 이날 중앙일보와 통화에서 "어느 지방자치단체도 이런 짓을 하면 안 된다. 대장동 개발..

뉴데일리TV

칼럼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