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 초읽기, 31일 음원 공개 기대감 상승!
  •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타이틀곡 공개에 앞서 ‘제발(Pleas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다.ⓒ김현중 '제발' 티저영상 캡처
    ▲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타이틀곡 공개에 앞서 ‘제발(Pleas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다.ⓒ김현중 '제발' 티저영상 캡처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타이틀곡 공개에 앞서 ‘제발(Pleas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다. 


    ‘제발’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오케스트라 편곡, 그리고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진 슬픈 감성 팝 알앤비 댄스곡이다.

    그 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김현중의 첫 번째 미니앨범 ‘Break Down’(브레이크 다운)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티저 영상 선 공개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김현중은 사랑과 이별을 애절한 눈빛으로 표현하며 열연을 펼쳤다.

    특히 짧게 자른 머리로 기존의 이미지와는 차별화 된 모습으로 성숙하고 남자다운 느낌을 물씬 풍겼다.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타이틀곡 ‘Break Down’ 공개에 앞서 ‘제발’을 선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며 “국내 최정상급 스태프들이 참여한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김현중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발’ 음원은 31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6월 2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