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르까프, 김사랑의 더핏 워킹스타일 화보
  • '시크릿가든'의 차도녀 김사랑이 8등신 몸매로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드러낸 '김사랑표 워킹룩'을 선보였다.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주력 워킹화 라인 ‘The FIT(더핏)’ 모델인 김사랑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이 강조된 더핏 워킹스타일 화보를 전격 공개한 것.

    김사랑은 더핏 화보를 통해 생동감이 느껴지는 블루, 화이트, 핑크 등 톡톡 튀는 컬러의 티셔츠와 짧은 팬츠로 활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말끔하게 올린 머리와 피트되는 민소매 셔츠, 슬림한 레깅스로 완벽한 S라인 몸매를 강조해 스타일리시하고 도시적인 워킹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김사랑은 이번 화보에서 탄력있는 몸매와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을 한껏 살리는 '일품 포즈'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패션스타일을 통해 상큼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발산하는 한편, 도발적인 포즈와 표정으로 아찔한 뒷태를 뽐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낸 것. 자칫하면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워킹 스타일을 감사랑만의 매력으로 세련되고 섹시하게 표현해 촬영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실제 워킹 운동을 자주 즐기는 김사랑은 더핏 화보 촬영 당일 하루 종일 진행된 강행군에도 불구하고 연신 밝은 미소를 띄우며 활기찬 모습으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앞으로 김사랑은 "더 핏하게 나를 사랑하라"라는 더핏의 브랜드 캠페인 아래 TV CF와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더핏의 소비자 체험 활동을 통해 여성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과 맞춤 워킹 운동 노하우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