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60년기념사업추진위원회' 홈피 오픈

강필성 | 최종편집 2009.05.18 13:41:59
오는 8월 15일 건국60년을 기념하기 위해 결성된 ‘건국60년기념사업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강영훈 이인호 박효종)’의 홈페이지가 4일 개설됐다.  

'건국60년기념사업추진위원회'는 보도자료를 통해 "번영과 민주주의를 달성한 ‘자랑스런 대한민국 건국 60주년’을 맞이해, 건국의 의미에 대하여 온 국민과 같이 생각해보고 이처럼 뜻 깊은 일을 함께 기념하고 축하하고자 홈페이지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건국60년기념사업추진위원회'의 홈페이지가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매년 8월 15일을 '대한민국 건국일'로서 경축하고 그 뜻을 기릴 수 있는 계기를 만들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건국60년기념사업추진위원회’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60korea.co.kr 이며 현재 이 홈페이지에는 대한민국 60년사의 의미와 건국 60주년을 경축하는 기념사업을 소개하는 내용이 게재돼 있다. 

'건국60년기념사업추진위원회'의 대표적인 기념사업은 ▲ 7월 23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건국 60주년 기념 국제학술회의’ ▲ 대한민국 건국의 참뜻을 널리 알리는 ‘건국기념관 건립운동’ ▲ 대한민국의 발전사를 교육하는 ‘한국현대사 사진전’과 ‘초중고등학교 계기수업’ ▲ 대한민국과 함께 환갑을 맞는 ‘건국동이 초청축제’ ▲ 건국, 호국, 산업화, 민주화에 기여한 분들을 발굴하는 ‘숨은영웅찾기’ ▲ 건국절 제정을 위한 ‘건국절 캠페인’ 등이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