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혁명으로 탄핵4賊을 정리하고 자유통일로 나아가자!"

    오늘 성남, 남양주 태극기 집회 연설 요약:
    대한민국은 지금 4중 독재시대를 살고 있다.
    언론독재, 검찰독재, 국회독재, 노조독재!

    趙甲濟  / 조갑제닷컴 대표  
      


  • 우리가 태극기를 든 것은 탄핵內亂 세력으로부터 우리의 생명 재산 자유, 그리고 후손들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서이다.

    저들은 자칭 민주주의자들이다. 정말인가?
    대한민국은 공산주의자와 血鬪하여 지켜낸 나라이다. 한국전 참전용사, 越南참전 용사들이 흘린 피, 노동자 기업인들이 흘린 땀, 합헌적 민주투사들이 흘린 눈물이 만든 세계사적 금자탑이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이다.

      공산주의자와 싸운 사람들만이 민주주의자이다. 공산주의자와 싸우지 않고 민주주의자를 자칭할 수 없다. 문재인, 박지원이 공산주의자들과 싸운 적이 있나? 없다. 그렇다면 민주주의자가 아니다. 김문수 전 지사는 북한인권법 제정을 주도하였으니 민주주의자의 자격이 있다.

      탄핵내란 사태를 통하여 우리는 알게 되었다.
    종북좌익 세력을 척결하고 김정은 정권을 무너뜨려 자유통일함으로써 핵문제를 해결하고 북한동포를 해방하여 일류국가를 건설하는 데 방해가 되는 4대 수구반동 특권 세력이 있다는 것을.

    첫째 거짓말의 산을 만들어 촛불시위를 선동하면서 탄핵사태를 주도한 쓰레기 언론!

    둘째 면책특권을 무시하고 대통령을 뇌물죄 등으로 엮어 넣으려고 인권탄압하고 월권한 정치검찰(특검)!

    셋째 졸속 표절 탄핵소추로 대통령을 유폐시킨 반역국회!

    넷째 경제를 망치고 일자리를 앗아가는 귀족노조!

    태극기 집회의 에너지를 모아 이 탄핵4賊=4대악을 제거하여야 국민들이 해방된다.

    대통령을 이렇게 엮어 넣고 옭아맨다면 힘 없고, 순한 국민들은 그동안 얼마나 당하였겠나?
    이 4대 특권층은 법 없이도 사는 국민들을 벌레 취급해온 게 사실 아닌가?

      대한민국은 지금 4중 독재시대를 살고 있다. 언론독재, 검찰독재, 국회독재, 노조독재!

    태극기 집회로 모은 주권자의 힘으로 국민혁명을 일으켜 이 4대 특권층을 정리하고 그 여세를 몰아 한반도를 통일되고 자유롭고 강력하고 번영하는, 그리하여 타고난 자유권을 지켜내 삶의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세상을 만들자!

    대한민국 좋은 나라

    김정은은 나쁜 놈

    편드는 자는 더 나쁜 놈

    미국은 영원한 친구

    대한민국 만세

    국군만세

    자유통일 만세!

      [조갑제닷컴=뉴데일리 특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