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라기 미키짱'으로 복귀 인사드립니다"
  • 이 배우, 궁금했다. 도시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외모, 모델출신다운 완벽 몸매의 패셔니스타 김남진이 3년 만에 돌아와 우리 앞에 섰다.

    최근 제이원 플러스로 거취를 옮기며 활동재개에 나선 그가 선택한 작품은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

    2008년 드라마 '흔들리지마'를 마지막으로 3년여 만에 만나는 그의 이번 복귀 소식도 반갑지만 김남진 배우에게는 연극 데뷔라는 값진 의미가, 팬들에게는 소극장 연극무대에서 그를 가깝게 만날 수 자리이기 때문에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아직도 많은 이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는 김남진의 화려한 데뷔는 1997년 스톰 모델로 등장하면서부터다.

    도전적인 눈빛을 담은 세련된 김남진의 이미지는 당시 신세대 여고생들에게 열광적인 지지를 얻으며 세간의 화제를 모았다.

    이후 연기자로 활동영역을 넓혀 드라마 '천년지애', '회전목마', '황태자의 첫 사랑' 뿐만 아니라 영화 '봄날의 곰을 기억하세요', '궁녀'등의 작품에서 배우로서 이미지를 굳혀가는데 성공했다.

    섹시 아이돌 '키사라기 미키짱'에 열광하는 5명의 오타쿠 삼촌팬이라는 참신한 소재로 큰 인기를 얻은 일본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의 국내 초연 무대에서 김남진은 미키짱의 모든 것을 꿰뚫는 자부심 강한 미키짱 스페셜리스트, '이에모토'를 연기한다.

    김남진은 3년 만의 컴백작으로 드라마나 영화가 아닌 연기의 라이브 현장 무대를 택한 만큼 확실한 연기변신을 위해 연습에 매진을 거듭하고 있다고.

    김남진의 연극 데뷔에 힘을 싣는 베테랑 선후배 배우들의 화려한 연기대결도 놓칠 수 없다.

    무대와 영화 스크린, 드라마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그야말로 '미친 존재감'의 내공을 뿜는 김병춘, 염동헌, 윤상호, 김원해, 이철민, 최재섭 등 다수의 배우들이 김남진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공연 기간 : 2011년 6월 9일 ~ 2011년 8월 7일
    ◆공연 시간 : 화·수·목·금 오후 8시 / 토·일 오후 3시, 6시
    ◆공연 장소 : 컬처스페이스 엔유
    ◆원작 각본 : 코사와 료타(Ryota Kosawa)
    ◆원작 기획 : 노마 키요에 (Kiyoe Noma)
    ◆제작 : CJ E&M Music•Live, ㈜빌리지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