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오후 7시30분 성탄 콘서트 열어
  • ▲ 로즈장이 프리스턴대서 성탄콘서트를 연다.ⓒ뉴데일리
    ▲ 로즈장이 프리스턴대서 성탄콘서트를 연다.ⓒ뉴데일리

    세계적 명성의 팝오페라 아티스트 로즈장이 오는 12월 21일 오후 7시30분에 프린스턴 대학 리처드슨 오디토리움(Richardson Auditorium) 무대에 선다.

    이번 콘서트에서 로즈장은 오페라 아리아, 브로드웨이 뮤지컬, 우리 민요, 크리스마스 캐롤 등 다채로운 레파토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콘서트가 열리는 프린스턴은 로즈장이 태어나 자란 곳이자 어린 시절 교회 생활을 통해 깊은 신앙심을 키운 곳이다. 그렇기에 그녀의 프리스턴 공연은 여느 도시들과는 다른 친근함과 풍부한 감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로즈장이 콘서트 장소로 프리스턴을 선택한 또 다른 이유가 있다.

    프린스턴 대학은 그녀의 아버지가 박사 학위를 받은 곳으로 40년전 아버지와 같은 처지의 외로운 유학생들에게 타국 생활의 고단함을 잠시나마 잊고 아름다운 추억을 나눌수 있도록 초대하고 싶은 마음에서다.

    이번 콘서트가 열리는 리처드슨 오디토리움은 110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카네기홀, 네덜란드의 콘서트바우에 이어 세계 3대 콘서트홀 중의 하나로 음향 시설의 수준이 뛰어난 곳이다.

    한편, 로즈장은 Seoul Success Awards 2009 문화예술분야 수상, 제 16회 대한민국 문화 연예대상 팝페라 상 수상, 제5회 아시아 송 페스티발 수상 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다.

    현재 대한민국 관광명예홍보대사, 유엔 UNESCO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세계적으로 한국을 알리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 예술의 전당, 세종 문화회관, 성남 아트센터, 전국투어 등 수많은 단독 공연을 하고 SBS TV스타킹에 특별 초대 손님으로 출연해 감동의 이미지를 심어 주는 등 대한민국이 나은 세계적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티켓문의 / Christine J. Productions / TEL : 732-317-8180 732-310-4050 FAX: 732-317-9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