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3일 킨텍스서 뷰티엑스포…샤이니 등 축하공연 풍성
  •  

  • ▲ 뷰티디자인엑스포가 오는 21일 킨텍스에서 열린다.ⓒ뉴데일리
    ▲ 뷰티디자인엑스포가 오는 21일 킨텍스에서 열린다.ⓒ뉴데일리

    '2010대한민국뷰티디자인엑스포'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총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경기도와 디자인코리아국회포럼이 공동주최하는 ‘2010대한민국뷰티디자인엑스포(이하 뷰덱스)’는 대한민국 뷰티 산업의 트렌드를 모두 한 자리에서 모두 볼 수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행사다.  

    2010 뷰덱스 전시분야는 크게 교육관, 화장품/메이크업관, 헤어/미용관, 네일아트관, 뷰티 체험관 등으로 각 분야 전시관에서는 전시와 더불어 네일과 헤나, 메이크업 등 다양한 무료 뷰티 디자인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대학홍보특별관에서는 학생들에게 대학 진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뷰티 체험관에서는 뷰티 관련 의료 정보(성형, 피부, 치과, 안과 등)를 한자리에 모아 제공하는 뷰티 메디컬이 진행돼 쉽고 간편하게 의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뷰티 아티스트 4000명이 참가해 8개 분야에서 우수한 인재를 가리게 되는 초대형 ‘뷰티디자인 콘테스트’은 이번 행사의 볼거리다.  

    21일 개막식에서는 인기그룹 샤이니, 제국의 아이들, 나인뮤지스의 축하 공연도 예정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eaudex2010.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02-704-5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