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T고객이 신도림 KT 플라자에 위치한 아이폰 케어센터에서 원스탑 A/S를 받고 있다. ⓒ 뉴데일리
    ▲ KT고객이 신도림 KT 플라자에 위치한 아이폰 케어센터에서 원스탑 A/S를 받고 있다. ⓒ 뉴데일리

    KT는 아이폰 전문 엔지니어와의 1:1 상담과 함께 원스톱 A/S를 받을 수 있는 ‘아이폰 케어센터(iPhone Care Center)’를 전국 20개 KT플라자 내에 확대 구축하여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기존 아이폰 케어센터는 서울지역 11곳에서만 운영됐으나, 이번에 인천, 수원, 일산, 안양 등 경기지역과 부산(동래), 대전, 대구, 광주 등 지방 대도시에 9곳이 구축돼 고객들의 편의를 돕는다.

    KT 고객들은 아이폰 케어센터가 구축된 KT플라자를 방문하여 전문 엔지니어와의 1:1 상담을 통해 무상/유상 수리 가능여부를 바로 확인하고, 서비스용 제품으로 즉시 교환 받을 수 있다.

    KT는 이번 아이폰 케어센터 확대 운영과 함께, 더욱 편리한 A/S 제공을 위해 서비스용 제품을 원활하게 제공하고, 전문 엔지니어의 역량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9월 중에는 쇼 홈페이지(www.show.co.kr)를 통한 온라인 우편접수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로써, 기존에 아이폰 A/S를 받기 위해 원거리에 있는 케어센터를 찾아가거나 일정기간 임대폰을 사용하기도 했었던 고객들의 불편이 해소될 전망이다.

    아이폰 A/S 신청은 아이폰 케어센터를 비롯, 전국 56곳에 위치한 A/S 지정점과 A/S 접수점에서 할 수 있으며, 상세 위치는 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개인고객사업본부 나석균 본부장은 “서울 지역에만 있었던 아이폰 케어 센터가 전국 20곳으로 확대 되어 고객 접근성이 대폭 향상되었다”며, “KT 고객들이 편리하게 아이폰 A/S를 받을 수 있도록 아이폰 케어센터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