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물일곱 싱글 여성의 꿈과 도전을 담은 한지혜의 라이프스타일 자전 에세이를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는 ‘마이 페어 레이디’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이 전격 출시됐다.

  • ▲  
    ▲  

    16일부터 아이폰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공개되고 있는 한지혜의 이번 자전 에세이 ‘마이 페어 레이디’ 어플리케이션에는 본문 수록 내용 중 ▲도예가 이헌정과의 즐거운 만남 ▲스타쉐프 최현석에게 직접 배운 파스타 만들기 ▲아름다운 제주도 속 공간 위치 찾아가기 등 총 3가지 컨텐츠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책에는 수록되지 않은 8개월간의 모습들이 담긴 한지혜의 미공개 화보와 전화걸기 기능이 추가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한 출판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 이용률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와 더불어, ‘마이 페어 레이디’ 의 주구독층이 20~30대 젊은 여성이라는 점을 감안,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게 됐다” 고 전하며 “이번에 공개된 아이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에 이어 기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까지 연계를 추진중인 이번 서비스를 통해 독자들의 이해를 돕고, 도서 판매율 역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덧붙였다.

    한지혜의 ‘마이 페어 레이디’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한지혜’, ‘마이 페어 레이디’ 로 검색 후 무료도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