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셰이커' MV 유튜브 조회수 2천만뷰 돌파..7연속 1억뷰 행진 예고
  • 트와이스가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Merry&Happy)'의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로 멜론 등 5개 음원차트 1위를 탈환하며 막강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11일 오후 6시에 공개된 '하트 셰이커'는 14일 오전부터 멜론을 비롯해 엠넷닷컴, 네이버 뮤직, 지니, 올레 뮤직 등 5개 국내 주요 음원 실시간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트와이스는 '하트 셰이커'로 12일 기준 멜론, 벅스, 엠넷닷컴,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등 일간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발매 사흘째에도 각종 차트 정상을 휩쓸며 '원톱 걸그룹'의 면모를 입증했다.
     
    음원 발표와 함께 유튜브에 선보인 '하트 셰이커' 뮤직비디오는 14일 오전 10시 기준 2,248만뷰를 넘어서며 '7연속 1억뷰 돌파' 기록 행진을 예고한 상태. 지난 5월 'TT' MV로 K팝 여가수 사상 최초로 유튜브 2억뷰를 돌파한 트와이스는 8월에는 '치어업(CHEER UP)' 뮤직비디오, 11월에는 '우아하게(OOH-AHH하게)'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넘어서며 K팝 여가수 최초 2억뷰 뮤비를 3개 보유한 팀이 됐다. 'TT' 뮤직비디오는 14일 오전 10시 기준 2억 9,619만뷰를 돌파하며 'K팝 여가수 최초 유튜브 3억뷰' 돌파도 목전에 두고 있다.

    새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의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는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버린 상대를 향해 용기 있게 먼저 다가가서 사랑을 이뤄내고 싶은 트와이스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트와이스표 캐롤송인 '메리&해피'는 겨울 느낌을 가득 담은 사운드에 처음으로 사랑에 빠져 맞이한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가사로 표현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15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주말 음악방송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격한다.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