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편 애니메이션상 및 주제가상 후보 올라꽃을 사랑하는 소블리 '페르디난드'의 컴백홈 어드벤처타임지 선정 "역대 최고의 동화 100"에 뽑힌 동명소설 원작
  • 꽃을 사랑한 소 <페르디난드>가 내년 1월 7일 오후(현지 시각), 미국 LA 비벌리 힐튼 호텔에서 열리는 제 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의 장편 애니메이션상 및 주제가상 2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제 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주최 측의 발표에 따르면 <페르디난드>는 세계적인 흥행작 <코코> <보스 베이비> 등과 함께 장편 애니메이션상 후보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메인 테마곡 'Home'이 주제가상에 노미네이트 되는 영예를 안은 것으로 전해졌다. <페르디난드>의 주제곡 'Home'은 멀티 플래티넘 기록을 보유한 것은 물론 그래미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던 팝 스타 '닉 조나스'가 작사 및 작곡까지 참여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 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2개 부문에 후보작으로 오르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입증한 <페르디난드>는 덩치만큼이나 따뜻한 마음을 가진 꽃을 사랑하는 소블리 '페르디난드'가 가족이 있는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시끌벅적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컴백홈 어드벤처다. 


  • 특히 <페르디난드>는 전 세계를 웃음과 감동으로 사로잡은 <리오> <아이스 에이지> 시리즈의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와, '카를로스 살다나' 감독이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타임(TIME)지가 선정한 "역대 최고의 동화 100", 아마존이 선정한 "어린 시절 꼭 읽어야 할 전 세계 동화 100"에 등극한 원작, '꽃을 좋아하는 소 페르디난드'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그려진 점이 특징. 더욱이 <슈렉> <쿵푸팬더> <드래곤 길들이기> 등에서 진가를 발취한 음악 감독 '존 파웰'과 팝 스타 '닉 조나스'가 함께 한 다채로운 음악의 향연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믿고 보는 제작진과 세계적인 동화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로 제 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2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페르디난드>는 2018년 1월 3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 [자료 제공 = 영화사 하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