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글을 쓰는 김종대 의원을 비례대표 국회의원으로 뽑아, 국민세금으로 세비와 특권을 주게 한 정의당이 과연 대한민국의 합법정당 맞습니까?
  • 김문수(前 경기도 지사) 트위터     
     
  • 이국종 교수를 비난하는 김종대 정의당 비례대표 국회의원이야말로 비난받아 마땅합니다. 김종대 국회의원에게 묻습니다.
      
    첫째, 이국종 교수가 아니었다면, 탈북병사의 목숨을 살렸겠습니까?

    둘째, 김종대 의원은 이국종 교수에게 감사드리기는커녕, '인격테러'라고 공개 비난하는데, 그게 정의당의 '정의'입니까?

    셋째, 이국종 교수가 의료법을 위반한 게 뭡니까?

    넷째, “처음부터 환자를 살리는 게 목적이 아니라, 이데올로기적으로 관리됐다”는데, 김종대 의원 자신이야말로 친북 이데올로기로 이국종 교수와 아주대병원과 군 당국을 비난하고 있지 않습니까?

    다섯째, 탈북병사를 이국종 교수에게 맡긴 것은 군 당국 아닙니까? 탈북병사를 군에서 책임지고 치료하고 보호하지 않으면. 김종대 의원이 하겠다는 겁니까? 군 당국에서 탈북병사의 수술과정에 관심을 가지고 정보를 파악한 것이 무슨 범죄행위나 되는 듯이 몰아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여섯째, “이 병사를 통해 북한은 기생충의 나라, 더러운 나라, 혐오스러운 나라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지구에 사는 기생충들입니다.”라고 김종대 의원이 적었군요. 김종대 의원은 대한민국의 국회의원 맞습니까? 대한민국의 기생충 아닙니까?

    일곱째, “기생충의 나라 북한보다, 그걸 까발리는 관음증의 나라, 이 대한민국이 북한보다 나을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글을 쓰는 김종대 의원을 비례대표 국회의원으로 뽑아, 국민세금으로 세비와 특권을 주게 한 정의당이 과연 대한민국의 합법정당 맞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