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조명 속 실루엣마저 완벽"현실감 없는 비주얼 '고혹美' 폭발
  • ‘흑기사’ 서지혜가 매혹적인 자태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다.  

    20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제작 n.CH Ent)’ 측이 공개한 서지혜의 신비로운 스틸 컷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 잡은 것.

    해당 사진에서 서지혜는 어두운 조명 아래 고풍스러운 디자인의 의자에 앉아 싸늘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신비로우면서도 차가운 분위기의 아우라가 돋보이는 서지혜의 모습은 쉽게 범접할 수 없는 '샤론' 캐릭터 특유의 카리스마를 여실히 보여준다.

    서지혜가 ‘흑기사’에서 맡은 양장점 디자이너 ‘샤론’은 이기적이고 까칠한 성격의 소유자로, 젊고 아름다우나 예기치 못한 상황 속에서 독특한 행동들을 펼치며 반전 매력을 보여 줄 인물이다.  

    또한 샤론은 문수호의 신비로운 조력자 장백희(일명 베키/ 장미희 분)와 함께 200년 넘게 살아온 인물로 알려져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앞으로 ‘흑기사’의 두 주인공 문수호(김래원 분), 정해라(신세경 분)와도 어떤 인연으로 얽히게 될지 관심을 모은다.

    ‘흑기사’ 제작진은 “서지혜가 분할 샤론이라는 인물은 많은 사연과 비밀을 간직한 캐릭터로, 서지혜는 신비로우면서도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성격의 샤론을 몰입도 높은 연기로 그려내고 있다”며 “공감을 자아내는 서지혜의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 역시 샤론의 매력에 빠지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하반기 기대작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 ‘착하지 않은 여자들’, ‘태양의 여자’, ‘적도의 남자’ 등을 통해 힘 있는 전개와 깊이 있는 필력을 선보여온 김인영 작가와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력을 갖춘 한상우 PD가 만나 완성도 높은 작품을 예고하고 있다.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 장미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합류로 탄탄한 라인업까지 완성한 ‘흑기사’는 ‘매드독’ 후속으로 오는 12월 6일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n.CH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