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독' 배우들이 미친 케미를 뽐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연출 황의경, 극본 김수진) 측은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유지태, 우도환, 류화영, 조재윤, 김혜성 등 개성 충만한 5인방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매드독'은 천태만상 보험 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낼 보험 범죄 조사극. 보험범죄조사팀 '매드독'의 활약을 통해 답답한 현실에 시원한 카운터펀치를 날릴 새로운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단체사진 속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팀처럼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긴장감 넘치는 촬영과 달리 훈훈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모습은 '매드독' 팀이 보여줄 사이다 활약에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린다. 

    특히, 한 번 물면 절대로 놓지 않는 전설의 美친개이자 보험 조사팀 '매드독'을 이끄는 수장 '최강우' 역의 유지태는 온화하면서도 묵직하게 촬영 현장을 이끌고 있다고. 극중 최강우는 사람 좋은 미소로 상대방을 사로잡으면서도 속내를 단번에 꿰뚫는 노련한 카리스마의 소유자다. 

    유지태와 짜릿하고 특별한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줄 우도환이 연기할 '김민준'은 우아한 거리의 사기꾼이자 영리하고 감각적인 뇌섹남이다. 김민준은 형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풀기 위해 진짜 얼굴은 철저히 숨긴 채 '매드독' 팀에 합류해 극의 긴장감을 형성할 예정이다.

    '매드독' 팀의 홍일점 '장하리' 역의 류화영은 발랄한 비타민 미소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든다. 장하리는 순진한 대학생부터 섹시한 여전사까지 어떤 역할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무한변신의 아이콘. 전직 체조 선수 출신으로 다채로운 활약을 펼친다.

    조재윤이 연기하는 '치타' 박순정 역시 범상치 않은 인물이다. 소아과 간호사가 꿈인 전직 조직 폭력배 출신의 반전 있는 보험 조사원이다. 자칭 '매드독'의 2인자로 특유의 능청스러움과 날선 카리스마를 오가며 극의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죽은 기계에도 숨을 불어 넣는 '펜티엄' 온누리 역의 김혜성은 스티븐 잡스가 유일한 친구인 은둔형 천재로 '매드독' 팀의 브레인으로 활약한다. 햇빛 알레르기로 완벽 무장을 해야지만 밖을 나갈 수 있는 온누리답게 단체 사진 속 완전무장 패션이 눈길을 끈다.

    한편 '매드독'은 '로맨스 타운', '미스터 굿바이' 등에서 사람 냄새나는 연출로 사랑받는 황의경 PD와 김수진 작가가 의기투합한 드라마. 10월 11일 오후 10시 KBS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