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불 영화 '킹스맨', 추석 연휴에도 흥행가도 질주
  • 매주 토요일 오후 TBN 부산교통방송 <4시의 교차로>에서 방송되는 <연예가 교차로>를 <뉴데일리>에 동시 게재합니다.

    ■ 프로그램명 : TBN 부산교통방송 '4시의 교차로'
    ■ 방송 : 부산 라디오 FM 94.9MHz (16:05~17:52)
    ■ 방송일 : 2017년 9월 30일 오후 5시 20분
    ■ 진행 : MC 이병준
    ■ 연출 : 프로듀서 주상수, 작가 윤혜진
    ■ 출연 : 뉴데일리 연예부 조광형 기자


    △이병준 = 자, 이번엔 한주간에 있었던 핫한 연예가 소식을 들어보는 연예가 교차로 시간입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뉴데일리 연예부 조광형 기자와 전화 연결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조기자님?

    ▲조광형 = 네, 안녕하십니까.

    △이병준 = 자, 오늘이 실질적으로 황금 연휴가 시작되는 첫 날입니다. 토요일이 휴무인 회사가 많기 때문에 일찌감치 고향에 다녀와서 연휴 동안 푹 좀 쉬겠다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벌써부터 고속도로가 정체되고 있다는 소식이 속속 들려지고 있는데요. 이와 중에, 우리 조기자님은 열심히 취재를 다녀오셨다는군요.

    ▲조광형 = 그렇습니다. 놀면 뭐합니까. 돈이라도 벌어야죠. 하하. 저는 추석이라고해서 딱히 무슨 감흥은 없습니다. 그냥 '빨간날'이구나라고 생각하는 정도? 그리고 결정적으로 이 분들이 저희들을 쉬게 놔두질 않습니다. 바로 오늘 결혼식을 올린 스타분들을 얘기하는 건데요. 그런데 확실히 선호하시는 결혼 날짜가 있긴 있는 모양입니다.

    △이병준 = 보통, 길일이라고 하잖아요. 소위 운수대통하는 날이라 이때 경사를 잡으면 좋다는 그런 말들이 있죠.

    ▲조광형 = 하하, 맞습니다. 바로 오늘이 그런 날인 것 같습니다. 제 기억에는 거의 최초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 하루 총 4쌍의 연예인 부부가 탄생했습니다.

    △이병준 = 4쌍이요? 와우, 정말 어마어마하군요. 사전에 자기들끼리 무슨 약속이라도 한 모양이죠?

    ▲조광형 = 그러게 말입니다. 배우 이시영, 김기방, 정겨운, 그리고 브랜뉴뮤직의 대표를 맡고 있는 래퍼 라이머가 오늘 결혼식을 올린 주인공들인데요.

    이 중에서도 임신 7개월 차에 접어든 몸으로 외식 사업가와 혼례를 올린 이시영씨가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지난 7월 임신한 상태에서 고난이도의 액션신을 찍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를 모았던 이시영은 얼마 전엔 '하프마라톤을 완주했다'며 기념으로 받은 메달 2개를 SNS에 올려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병준 = 와, 이 분은 정말 대단한 분 같습니다. 하프 마라톤도 사실 거리가 장난이 아닌 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시영씨의 공식 기록은 얼마로 나왔나요?

    ▲조광형 = 이시영은 2시간 46분대에 하프 코스를 완주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참고로 30대 여성의 하프 코스 기록은 평균 2시간 20분대라고 합니다. 이시영씨가 마라톤에 도전할 당시 임신 24주차였다는 점을 감안하면 정말 대단한 기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사실 이시영씨가 마라톤에 도전한다고 했을 때 많은 분들이 건강을 염려하는 반응을 보였었는데요. 나름 안전하게 운동을 해왔다고 합니다. 매일 심장체크도 하고, 마라톤 당일에는 페이스메이커는 물론, 다른 전문가까지 동행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는 준비를 했었다고 합니다.



  • △이병준 = 신랑이 외식 사업가죠?

    ▲조광형 = 그렇습니다. 20대 때부터 외식사업에 뛰어들어 '제2의 백종원'이란 소리를 듣고 있는 분인데요. 현재는 골프 의류 쪽으로도 사업을 확장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시영에 이어 이날 결혼식을 올린 스타 중에는 버벌진트, 산이 등 실력파 힙합 가수들을 거느린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도 있습니다. 라이머는 안현모 기자와 서울의 한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는데요. 안현모 기자는 S본부에서 기자로 활동하다 지금은 통역가와 프리랜서 진행자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라이머의 결혼식 축가 무대는 소속사 가수들이 빛내줬는데요. 브랜뉴뮤직의 이대휘, 박우진, MXM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며 '나야나'라는 노래를 불러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배우 정겨운은 이날 서울 근교에서 클래식 피아노를 전공한 미모의 음대생과 화촉을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1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는데요. 이날 결혼식에는 가수 이루가 참석해 사회를 맡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겨운은 2014년 4월 한 웹디자이너와 결혼했다 지난해 5월 이혼한 바 있는데요. 지난 4월 음대생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씬스틸러, 배우 김기방은 서울 모처에서 4살 연하의 사업가 김희경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씨는 지난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했던 이색 경력의 소유자인데요. 현재는 모 화장품 브랜드의 부대표로 재직 중입니다.

    △이병준 = 오늘 결혼하신 분들 모두,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연휴 기간과 신혼 여행 기간이 겹치겠군요. 이거 좀 손해 아닌가요? 아무튼 행복한 신혼 생활 보내시길 바라겠고요. 다음 소식 전해주시죠.



  • ▲조광형 = 추석 명절하면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영화죠. 일가 친척이 모여 모처럼 만에 즐거운 대화를 나누다가 저녁이 되면 가족이나 사촌끼리 극장을 찾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현재 상영 중인 영화 중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영화들과 연휴 기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몇 편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먼저 현재 상영 중인 영화들을 예매순 으로 좀 말씀드릴까 합니다. '킹스맨 : 골든 서클'이 전체 예매율의 절반이 넘는 56%로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고요.

    나문희와 이제훈이 주연한 '아이 캔 스피크'가 2위, '극장판 요괴워치 : 하늘을 나는 고래와 더블세계다냥!'이 3위, 설경구 김남길 설현이 공동 주연한 '살인자의 기억법'이 4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가장 큰 화제작은 역시 블록버스터 '킹스맨2'입니다. 킹스맨의 속편인 이번 작품은 전편에서 죽은 줄로만 알았던 콜린 퍼스가 다시 합류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전보다 훨씬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신무기의 등장으로 눈 돌릴 틈 없는 쾌감을 선사하는 게 이 영화의 특징입니다. 특히 영국에서 미국으로 주인공들의 활동 무대가 넓어졌는데요. 미국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범죄조직 ‘골든 서클’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비교해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아이 캔 스피크'는 2014년 '수상한 그녀'로 대한민국 국민들을 울리고 웃겼던 나문희가 또 한 번 도전한 휴먼 코미디인데요. 이번엔 상대역이 이제훈으로 바뀌었습니다. 극 중 나문희는 민원 건수만 무려 8,000건에 달하는 구청의 블랙리스트 1호 ‘옥분’으로 나오는데요. 영어 실력이 뛰어난 9급 공무원 이제훈에게 영어를 배우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담아냈습니다. 이 영화는 여성가족부가 후원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아 제작된 영화입니다.

    10월 3일 개봉되는 ‘남한산성’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대작 중 하나입니다. 이병헌, 김윤석, 박해일, 고수, 박희순, 조우진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이 영화는 1636년 인조 14년 병자호란, 나아갈 곳도 물러설 곳도 없는 고립무원의 남한산성 속 조선의 운명이 걸린 가장 치열했던 47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정통 사극입니다.

    출간 이래 70만 부의 판매고를 올린 김훈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데요. 특히 '도가니'와 '수상한 그녀'를 연출한 황동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는 점에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병준 = '킹스맨'은 청소년들은 볼 수가 없죠? '아이 캔 스피크'나 '남한산성' 같은 경우는 온 가족이 함께 봐도 괜찮은 영화들 같습니다. 자세한 정보 잘 들었고요. 다음 소식 전해주시죠.



  • ▲조광형 = 배우 성훈이 아랍에미리트연합의 수도인 아부다비에서 아시아 배우 최초로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종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성훈은 오는 10월 6일 아부다비에서 월드투어 팬미팅 ‘My Secret Romance’를 열고, 중동 지역 팬들의 넘치는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성훈은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와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을 통해 중동 지역에 이름을 알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애타는 로맨스’는 아시아를 넘어 북미, 중미, 남미를 비롯해 전 세계에 방영 중이고,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역시 아마존 시리즈 최초의 한국 드라마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 방송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성훈은 아부다비의 팬들과 처음 만나는 팬미팅 자리에서 노래, 춤, 디제잉쇼 등의 공연을 펼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기존 한류스타들의 활동영역이었던 아시아에 그치지 않고 중동에서까지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성훈의 남다른 행보에 연예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병준 =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죠?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뉴데일리 연예부 조광형 기자와 함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