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컴패션 나눔펀딩을 후원하면 뮤지컬 '나폴레옹' 티켓을 받을 수 있다.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은 8월 25일부터 9월 10일까지 홈페이지에 '나눔펀딩'을 개설하거나 기존 나눔펀딩에 참여하는 후원자 50명(선착순)에게 뮤지컬 '나폴레옹' 초대권을 증정한다.

    컴패션은 전 세계 25개국의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1대 1로 결연해 자립 가능한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지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영적)으로 양육하는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다.

    한국컴패션 관계자는 "어린이 후원에 함께 해 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지난 5월 뮤지컬 '오! 캐롤'에 이어 이번 '나폴레옹' 객석 나눔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뮤지컬 '나폴레옹'은 유럽의 18세기 여러 전투를 승리로 이끌며 황제에 자리에 오른 나폴레옹과 그의 야망을 이용하려 했던 정치가 탈레랑, 나폴레옹을 사로잡은 연인 조세핀 등 세 사람의 갈등과 사랑을 그린다.

    지난 7월 아시아 초연으로 막을 올리며 배우 임태경, 마이클 리, 한지상, 정선아, 박혜나, 홍서영 등 국내 정상급 출연진과 시대를 완벽히 재현한 화려한 무대세트, 아름답고 웅장한 넘버로 주목 받고 있다.

    10월 22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관람료 6만~14만원. 문의 1577-3363.

    [사진=쇼미디어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