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진과의 오랜 의리로 출연 성사
  • 오는 9월 데뷔하는 미스터리 그룹사운드 '르씨엘'의 첫 디지털 싱글 티저 영상에 초특급 한류스타 장동건이 지원사격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오전 소속사 반뎀타이거 측은 "르씨엘의 데뷔 곡인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땡큐 소 머치(Thank You So Muc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장동건이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반뎀타이거 강민 대표는 "장동건 씨와는 데뷔 때부터 오랜 기간 인연을 이어온 막역한 사이"라며 "이에 티저 영상에 출연해달라는 섭외 요청을 했고, 바쁜 영화 촬영 일정 속에서도 흔쾌히 출연을 승낙해줬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장동건의 소속사 SM C&C 역시 "제작진과의 오랜 인연으로 르씨엘의 뮤직비디오 티저에 특별 출연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프랑스어로 '하늘'이라는 뜻인 르씨엘은 일렉트로닉(전자 신시사이즈 사운드)과 록을 접목시킨 '유로록'을 추구하는 4인조 일렉트로닉 록밴드.

    르씨엘의 데뷔 앨범은 그룹 스카이(SKY) '영원'의 제작진이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르씨엘은 장동건의 티저 스틸컷을 시작으로 티저 영상 및 뮤직비디오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9월 중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땡큐 소 머치’와 함께 베일에 싸인 멤버들의 얼굴을 공개할 계획이다.

    [사진 제공 = SM 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