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계 대표 절친' 샤이니 태민과 엑소 카이가 '덤앤더머'를 인증했다.

    24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여름방학특집 '스타골든벨'로 김연자-박준규-최현우-이희진-정다혜-이엘리야-선미-리지-샤이니 태민-엑소 카이-스누퍼 우성-여자친구 예린-우주소녀 다영-구구단 미나-사무엘이 출연한다.

    이날 태민과 카이는 절친답게 서로를 향한 화끈한 폭로를 펼쳤다. 카이가 연습생 시절에 태민이 텃세를 부렸다고 말한 것. 카이는 "제가 빠른 년생이라 학교를 빨리 갔다. 태민이랑 학년이 같아서 친구하자고 그랬더니 형이라고 하라더라"고 밝혔다.

    갑작스런 공격에 당황한 태민은 "당시 족보정리를 '태어난 연도'로 하기로 했던 상황이었다"고 진땀을 쏟냈다. 이어 "그래 봤자 결국엔 반말하더라"며 씁쓸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태민과 카이는 남다른 절친케미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무대 위에서는 섹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두 사람이지만 실제로는 '매직핸드'가 별명일 정도로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 덤앤더머라는 것. 

    태민은 "휴대폰 잃어버린 티를 내고 싶지 않아서 이어폰을 귀에 꼽고 끝부분은 주머니에 넣어서 있는 척하고 다닌 적도 있다"며 반전 허당기를 고백했다. 이에 카이는 늘 있는 일이라는 듯 대수롭지 않은 반응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태민뿐만 아니라 '엔카 여왕' 김연자 역시 엑소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김연자는 카이를 향해 "'아모르파티'의 역주행이 엑소 덕분"이라고 털어놔 그 배경에 궁금증을 높였다.

    KBS2 목요 예능 '해피투게더3'는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해피투게더' 엑소 카이-샤이니 태민, 사진=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