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찌질의 역사' 전막이 네이버 공연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오는 9일 오후 7시 4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생중계는 '찌질의 역사'가 공연장에서 관객들을 만난지 58일째 되는 날을 기념해 '오빠데이♡ 2탄' 이벤트로 준비했다. 

    또한 공연장 외 별도 스튜디오를 마련해 스페셜 게스트로 원작자 김풍·심윤수 작가와 뮤지컬 '찌질의 역사'의 안재승 연출, 손유동·허민진 배우가 참여해 다양한 뒷이야기를 실시간으로 들려준다. 

    스튜디오 토크 시간에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채팅창을 통해 깜짝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뮤지컬 '찌질의 역사' 리미티드 에디션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원작자인 김풍·심윤수 작가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모은다. 김풍 작가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 다양한 방송에서 예능감을 발휘해왔으며,  심윤수 작가는 작품 활동 이외의 모습을 처음 보여줄 예정이다.

    8월 9일은 뮤지컬 '찌질의 역사'가 공연장에서 관객들을 만난지 58일째 되는 날로, 두 번째 '오빠데이♡ 2탄' 특가 이벤트를 펼친다. 생중계가 시작된 후 24시간 동안 온라인 네이버 예약에서 58%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서툰 청춘들의 연애 흑역사를 담은 청춘뮤지컬 '찌질의 역사'는 오는 27일까지 대학로 DCF 대명문화공장 수현재씨어터에서 공연한다. 전석 6만원. 문의 02-2250-5941.

    [사진=에이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