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관광홍보전 모습.ⓒ충남도
    ▲ 관광홍보전 모습.ⓒ충남도

    충남도는 관광객 유치를 위해 24~26일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충남관광 홍보전’을 개최했다.
     
    25일 도에 따르면 이번 홍보전은 도내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격적 마케팅으로 도를 비롯한 11개 시군 및 특산품 판매업체, 정보화마을 등이 함께 참가해 점심시간 삼성디스플레이 회사에서 매일 8개 부스를 운영했다.

    이 자리에서 도, 시·군 및 참가업체들은 워터파크, ‘머드축제’ 등 여름철 관광지를 비롯해 ‘금산세계인삼엑스포’, ‘군문화축제’, ‘해미읍성축제’ 등 하반기 개최될 다양한 축제정보를 홍보했다.

    여기에 충남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알찬 체험거리, 지역특산품을 선보이며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살거리가 다양한 충남의 매력을 아낌없이 알렸다.

    설기호 도 관광마케팅 과장은 “이번 홍보전은 민·관이 충남 관광자원을 알리고 지역 관광을 활성화 시키는 데 힘을 모았다는 데 의미가 크다”며 “이번 걸음을 시작으로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기존 홍보활동과 병행해 도내 기업 대상 공격적 홍보 마케팅의 지속 추진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