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6일  인터불고호텔에서 열린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 설명회에서 변창훈 총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대구한의대
    ▲ 지난 26일 인터불고호텔에서 열린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 설명회에서 변창훈 총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IPP사업단은 지난 26일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 참여기업 대상 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인터불고호텔에서 열린 설명회는 원활한 운영을 위해 참여 기업 및 참여 희망기업 대상으로 사업전반에 대한 설명회가 열렸다.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은 학생의 진로설정과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부족한 현장경험을 통해 실무능력 배양을 통해 기업들이 우수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설명회에는 SK네트웍스워커힐, KT대구사업본부, 롯데호텔제주, 신생활그룹, 경산중앙병원, 블루원 등 78개 사업 참여기업과 유관기관, 대학 관계자 등 140여명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속에 개최됐다.

    또 참여기업들에게 ㈜인텔리젼스 이승원 책임연구원이 기술이전 및 연구소 기업지원에 대한 설명과 기술사업화 상담도 함께 진행했다.

    변창훈 총장은 “대학은 현장중심의 교육을 통해 산업체 수요에 맞는 창의적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면서“이러한 인재를 양성하고 산학협력 선도대학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사업 참여기업의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