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초 소셜 베뉴 라움아트센터가 마티네 콘서트를 오픈한다.

    라움아트센터는 오는 31일부터 12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마제스틱 볼룸과 그라스 가든에서 마티네 콘서트를 연다.

    31일 첫 번째 마티네 콘서트는 '봄 날의 향기를 전하는 영화 음악'을 주제로 서울팝스스트링 앙상블이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서울팝스오케스트라의 스트링 앙상블은 '라라랜드'의 메인 테마곡부터 '사운드 오브 뮤직', '냉정과 열정사이'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영화 음악을 라움의 아름다운 공간에서 들려준다.

    프리랜서 아나운서 박준수의 사회로 진행되는 라움아트센터의 마티네 콘서트는 6월과 7월엔 팝페라, 8월은 재즈 앙상블을 주제로 한 색다른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9월과 10월에는 '가을과 소통하는 클래식'을 주제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악기를 소개하며, 11월과 12월에는 부담 없는 문화송년회를 위해 현악 4중주와 브라스 밴드의 풍성한 음악을 준비하고 있다.

    라움아트센터는 고품격 공연을 준비하고, 스테이크가 포함된 셰프 특선의 브런치 뷔페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보다 많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문화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움의 마티네 콘서트는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 2만~3만원. 패키지 할인 4만5천~5만5천원. 문의 02-538-3366.

  • [사진=라움아트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