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투비 멤버 프니엘이 30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하얀방 (구 인터세션 스튜디오)' 갤러리에서 첫 개인 사진전 'PENOGRAPHY(페노그라피)'를 연다.

    이번 전시에는 프니엘의 SNS 'PENOGRAPHY310'를 통해 공개했던 사진들과 함께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사진들을 선보이며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선물 같은 공간을 선사한다.

    사진전의 타이틀 ‘PENOGRAPHY’는 자신의 이름 PENIEL과 PHOTOGRAPHY의 합성어로, 오롯이 프니엘 자신만의 시선과 색감을 담은 사진을 보여주고자 하는 프니엘의 생각이 담겨있다.

    프니엘은 이날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전 D-Day! 첫 사진전 열수 있어서 너무 신나고 영광스러워요!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로고는 제 친 누나가 만들어줌! 땡큐!!!" 라고 말하며 생애 첫 사진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평소 사진, 영상에 관심이 많아 비투비 팬들에게 '프작가'로 불리고 있는 프니엘은 지난해 9월 비투비 보컬유닛 '비투비 블루'의 첫 싱글 '내 곁에 서 있어줘'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하는 등 남다른 감각을 선보여 왔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첫 개인 사진전인 만큼 프니엘 본인이 가장 신경을 많이 썼다"며 "빔 프로젝트 위치부터 동선 하나하나까지 세심하게 체크했고, 프니엘의 음성이 담긴 오디오가이드도 준비돼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바란다"는 입장을 전했다.

    프니엘의 개인 사진전 ‘PENOGRAPHY(페노그라피)’는 30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하얀방' 갤러리에서 열리며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자료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