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티보이드 사진전; ROCKIN' LOVE' 전시 개최를 기념해 VIP 티켓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팝 역사상 가장 '위험한 뮤즈' 패티보이드의 국내 최초 '패티보이드 사진전' VIP 티켓 패키지는 23일부터 단독으로 인터파크에서 100명만 구입할 수 있다.

    특별가 3만원(1인)으로 전시회 입장권 1매, 패티보이드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초대권 1매, 친필 사인이 담긴 영국 오리지널 도록, 전시 기념엽서 1장이 함께 제공돼 조기매진이 예상된다.

    특히, 토크콘서트는 세기의 삼각관계라 불리는 주인공인 패티보이드가 직접 내한해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과 호흡을 맞춘다. 이날 비틀즈의 조지해리슨과 에릭클랩튼, 패티보이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박정아 빅제이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토크콘서트는 4월 4일 오후 7시부터 삼익아트홀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된다"며 "패티보이드는 해외 타 전시회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미공개 컷 20여 점을 선보일 만큼 한국에 각별한 애정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패티보이드 사진전'은 비틀즈의 'Something', 에릭클랩튼의 'Layla', 'Wonderful Tonight' 등 세계적인 러브송의 주인공인 패티보이드의 생애를 다룬다. 총 6섹션으로 전 세계 최초 공개되는 컷 20여 점을 포함해 약 100여 점의 사진들과 인터렉티브 설치미술 및 영상콘텐츠로 구성된다.

    전시는 4월 28일부터 8월 9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만날 수 있다.

  • [사진=빅제이엔터테인먼트(BIGJ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