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영웅'이 전국 투어에 돌입한다. 

    오는 26일 폐막을 앞두고 있는 '영웅'은 3월부터 전국 16개 도시 투어에 나서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의 열기를 이어간다.

    3월 11일 창원을 시작으로 포항, 광주, 인천, 군포, 전주, 대구, 성남, 대전, 진주, 여수, 부산 등 장장 4개월간 전국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전국 투어는 2009년 초연 이후 줄곧 서울에서 공연했던 '영웅'을 기다렸던 지역 관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를 증명하듯 지역 공연의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예매 순위 상위에 랭크됐다.

    또, 서울 공연을 놓친 관객들을 위해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9일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무대를 마련했다. 안재욱, 정성화, 이지훈이 열연하는 성남 공연은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청소년 관객을 위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초·중·고등학생 관객들을 위해 40%를 할인하는 '힘내라, 청춘!', 2인 이상 직계가족 또는 부부를 위해 20% 할인하는 '우리 가족 파이팅!' 등이 있다.

    뮤지컬 '영웅'은 조국을 위해 목숨 바치는 당당한 영웅의 면모와 고뇌하고 두려움에 떠는 한 인간으로서의 모습을 작품 속에 잘 녹여냈다. 2월 26일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에이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