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가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스터 마우스'는 휴고상과 네뷸러상을 수상한 미국의 소설가 대니얼 키스의 스테디 셀러 '앨저넌에게 꽃을(Flowers for Algernon'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이다.

    전 세계에서 영화, 드라마,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로 재탄생됐고, 2006년 국내에서 창작뮤지컬로 개발, 이듬해 재연까지 공연되며 한국적인 감성을 담아낸 웰메이드 작품으로 손꼽혀왔다.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는 서른 두 살이지만 일곱 살의 지능을 가진 '인후'가 실험을 통해 높은 지능을 갖게 된 후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느끼는 진실과 사랑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공개된 포스터는 정면을 바라보는 듯한 '인후'와 그런 그를 바라보는 실험 쥐 '이누'의 모습이 실루엣으로 표현돼 눈길을 끈다. 여기에 '진정한 행복은 무엇인가'라는 카피가 맞물려 작품이 내재하고 있는 의미에 대해 생각을 하게 만든다.

    쇼노트와 파파프로덕션의 공동제작으로 10년 만에 돌아오는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는 배우 홍광호, 김성철, 서범석, 문종원, 강연정, 원종환, 심재현, 진상현, 이유진, 김세중 등이 출연한다.

    3월 9일부터 5월 14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되며, 1차 티켓 오픈은 1월 17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다.

    [사진=쇼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