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결' 정혜성이 공명 앞에서 입술을 쭉 내밀고 뽀뽀 자세를 취한 모습이 포착됐다.

    14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카페 데이트에 나선 공명-정혜성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공명은 신혼집 구하기에 앞서 정혜성에게 보여줄 신혼집 후보들을 사진으로 미리 준비하는 등 듬직한 남편의 면모를 보여줬다. 두 사람은 함께 사진을 보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꽁냥꽁냥' 신혼부부의 모습을 과시했다.

    그런 가운데, 공명에게로 직진하는 정혜성의 뽀뽀 사진이 눈길을 끈다. 정혜성은 입술을 모아 쭉 내밀고 있는 것. 이에 공명은 정혜성에게 홀린 듯 눈이 커진 채 앞으로 다가와 다음 장면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시작부터 달달한 분위기를 형성시켰다는 전언. 공명은 정혜성을 빤히 바라보며 "오늘 귀욤귀욤하네~ 더 예뻐졌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정혜성 역시 "부끄러운데 좋구만~"이라며 얼굴이 붉어졌다.

    또, 공명은 정혜성의 무릎에 손을 얹었고, 정혜성이 그 위에 다시 손을 포개며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만들어내는 등 한 단계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졌다.

    정혜성의 입술 뽀뽀 유혹 현장은 14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우리결혼했어요' 공명 정혜성,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