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마지막 티켓오픈을 진행한다.

    20일부터 판매되는 '몬테크리스토' 티켓은 2017년 1월 17일부터 2월 12일 폐막까지의 공연이다. 

    '몬테크리스토'는 개막 첫주 주말부터 전석매진을 기록했고, 12월 한달간 평균 객석점유율이 90%에 달하는 등 티켓오픈 이후 공연기간 내내 예매순위 상위권을 지켰다.

    '몬테크리스토'는 '삼총사', '철가면' 등으로 유명한 프랑스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소설을 뮤지컬화한 작품으로, 프랭크 와일드혼이 작곡하고 그의 콤비 잭 머피가 대본과 가사를 썼다.

    장밋빛 인생이 한 순간 절망의 나락으로 떨어져 복수를 결심하기까지의 드라마틱한 전개, 끝내 사랑과 화해를 선택하는 로맨틱한 스토리는 물론 용서를 향한 여정을 보여줌으로써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고 있다. 

    2016 공연에는 류정한-엄기준-카이-신성록(몬테크리스토 役), 조정은-린아(메르세데스 役), 최민철-이상현(몬데고 役), 정택운-임준혁(알버트 役) 등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한편, 1월 1일부터 8일까지 '몬테크리스토' 공연을 예매한 관객을 대상으로 포춘쿠키 추첨을 통해 여행 및 백화점 상품권,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2017 EMK REWARDS-WISH YOU A LUCKY YEAR'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를 기획한 EMK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와 '팬텀'의 연일 매진 사례에 성원해주신 관객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사를 전하고, 2017년 새해 행복한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준비된 물량만 두 공연 통합 1억 5천만원 상당에 달하는 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공연 관람으로 새해의 시작을 기념하는 관객들이 한 해의 행운을 점쳐보는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2월 12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1월 17일부터 2월 12일까지 공연 티켓은 20일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