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톱스타 장동건-김태희-한지민이 '슈퍼맨' 소다 남매와 깜짝 만남을 가진다.

    11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소다 남매가 이범수를 응원하기 위해 팬 사인회를 찾은 가운데, 아빠의 동료인 장동건, 김태희, 한지민과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이날 소을-다을 소다 남매는 한지민, 김태희 이모에게 애교를 폭발시켰다. 평소 남다른 조카 사랑으로 유명한 한지민은 소다 남매의 등장에 격한 이모 미소로 기쁜 마음을 표출했다.

    한지민은 소다 남매에게 한시도 눈을 떼지 않으며 살갑게 먼저 말을 건 데 이어, 다을에게 뽀뽀를 요청하며 소다 남매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내비쳤다. 더욱이 다을은 이런 한지민을 위해 직접 그린 카드를 선물해주는 등 한지민과 이모-조카 케미를 폭발시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김태희 또한 소다 남매의 눈높이 맞추며 대화를 이끌어나가는 다정한 면모를 드러냈다. 김태희는 소다 남매의 한 마디 한 마디에 귀를 기울이는가 하면, 다을의 귀여운 투정도 받아주는 등 옆집 이모 같은 친근한 모습을 선보여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무엇보다 소다 남매가 장동건을 만난 가운데, 고도의 밀당 기술로 동건 삼촌의 마음을 쥐락펴락했다고 알려져 과연 장동건과 소다 남매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160회 '아빠 힘내세요'는 11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장동건 김태희 한지민, 사진=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