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눈빛.. '여신급 화보' 공개 눈길

  • 배우 서지혜의 우아한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 12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서지혜는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특히 루즈한 슬립 드레스와 오프숄더 셔츠 등을 입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은근한 섹시미까지 표현했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서지혜는 SBS TV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 대해 “뻔한 악녀는 하고 싶지 않았고 털털한 내 실제 성격이 많이 반영된 캐릭터라서 재밌었다”고 말했다.

    시청자가 아쉬워한 서지혜의 분량에 대해서는 “아쉽긴 하지만 내가 할 역할은 충분히 했다고 생각한다. 작품 안에서 할 수 있는 것을 잘하는 것이 배우의 몫”이라고 답했다.



  • 이어 예쁘다는 말이 지겹지 않냐는 물음에 “지겹지 않다. 가끔 나도 못생겨 보일 때가 있지만 만족하며 살려고 한다. 긍정적인 생각을 해야 얼굴도 예뻐지더라. 비싼 화장품이나 시술이 중요한 게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살면서 드라마처럼 질투를 느낀 적은 없냐는 질문에는 “원래 시기 질투가 거의 없고 금방 털어내는 스타일이다. 갈등이 있더라도 내 선에서 푸는 게 좋지, 담아두는 건 못 하겠다”라고 자신의 성격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올해는 드라마도 인기를 얻고 SBS TV <런닝맨> 출연으로 ‘욕지혜’ ‘욱지혜’ 등 수식어를 많이 얻어 감사하다. 조금만 쉬고 새롭고 재밌는 캐릭터로 연기할 수 있는 작품을 만나고 싶다”라고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전했다.

    배우 서지혜의 우아한 패션 화보와 속마음을 담은 자세한 인터뷰는 <더스타>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더스타> 12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