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크리스마스 시즌 공연 티켓이 오는 25일부터 판매된다.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는 공연계 최고의 성수기라 할 수 있는 연말 티켓을 판매하기에 앞서 크리스마스 시즌 티켓을 오픈하고, 12월 23~25일 공연 회차에 한해 크리스마스 VIP 패키지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VIP 패키지는 시즌 공연 회차마다 단 16개 좌석에 한정되며, 패키지 상품은 VIP석 티켓 2장, 프로그램북 1권, '몬테크리스토' OST(2010) 1장, 메이크업 포에버 화장품으로 구성된다.

    또, 크리스마스 시즌 티켓 관람객 전원에게 '몬테크리스토' 출연 배우의 메시지가 담긴 크리스마스 카드를 증정한다. 해당 티켓은 연인과 가족,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연말을 계획중인 관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촉망 받는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가 그의 지위와 약혼녀를 노린 친구와 주변 사람들의 음모로 감옥에서 14년의 세월을 보내고 극적으로 탈옥한 후 '몬테크리스토 백작'이라는 신분으로 복수와 용서에 이르는 파란만장한 여정을 담는다. 

    프랑스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소설을 뮤지컬화한 작품으로, '지킬 앤 하이드', '마타하리'의 프랭크 와일드혼이 작곡하고 그의 콤비 잭 머피가 대본과 가사를 썼다. 11월 19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