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결' 조타-김진경의 소개로 만난 매드타운 이건-모델 송해나의 손잡기 현장이 포착됐다.

    10월 1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삼삼 커플' 조타-김진경과 '소개팅 커플' 이건-송해나의 놀이공원 더블 데이트 현장 2탄이 공개된다.

    이날 첫 대면에서부터 솔직하고 거침없는 속내를 털어놓은 이건-송해나가 한층 발전된 사이를 증명(?)할 예정.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스트리에 소개팅 주선자인 '삼삼 커플'은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이건-송해나의 핑크빛 현장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곤 흡사 연인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이들은 부끄러운 듯 얼굴이 발그레해져 보는 이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조타-김진경의 특급 작전으로 손을 잡게 된 두 사람은 "어색해", "다 이거 때문이야"라며 쑥스러워했다. 그러나 이들은 이내 첫 손잡기를 무사히 수행해내며 한층 발전된 모습을 보여줬다고.

    또, 이건-송해나는 '당연하지' 게임을 통해 깊이 숨겨뒀던 마음을 꺼냈다. "나 좋아하지", "넌, 나 사랑하지?" 등의 수위 높은 발언으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군 것으로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건 송해나의 첫 손잡기 현장은 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결혼했어요' 이건 송해나,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