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결' 조타-김진경의 주선으로 이건-송해나가 깜짝 소개팅을 갖는다.

    24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매드타운 이건-모델 송해나의 소개팅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이건-송해나는 첫 만남에서부터 속마음을 거침없이 드러내는 등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고, '삼삼 커플'은 "드디어 성사됐습니다!"라며 소개팅 당사자보다 더욱 떨려했다는 후문이다.

    이건은 "머리카락이 긴 사람이 좋고, 청순하시고.."라며 짧은 헤어스타일의 송해나와는 전혀 다른 이상형을 말했고, 이내 이상한(?) 분위기를 감지하곤 "제가 좋아하는 게 있지만 상관 없어요"라며 말을 바꿔 웃음을 줬다. 송해나 역시 "첫인상?"이라며 다소 미묘한 반응을 보여줬다는 전언.

    그러나 이들은 이구동성 퀴즈에서 남다른 호흡을 과시주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이건은 "해나 말 편하게 해. 내가 오늘 쏭 편이 돼주겠어. 송편~"이라며 말을 툭 놓는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해 송해나를 웃게 만든 것.

    이 밖에도 이건-송해나는 여우머리띠를 커플로 맞추는가 하면, '삼삼 커플'에 뒤지지 않는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건-송해나의 소개팅 현장은 24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결혼했어요' 조타 김진경-이건 송해나,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