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힙합대세' 딘딘-크러쉬-로꼬가 피 튀기는 토크 디스전을 펼친다.

    25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히트다 히트' 특집으로 예능 흥행보증수표로 통하는 백지영-이지혜와 ‘힙합대세’ 딘딘-크러쉬-로꼬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음원깡패'라는 닉네임의 소유자인 크러쉬와 로꼬가 동반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로꼬는 공중파 첫 출연했으며, ㅇ에 그간 쉽게 볼 수 없는 크러쉬-로꼬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그러나 곧이어 크러쉬와 로꼬는 커다란 암초에 부딪혔다. 바로 '예능 9단' 딘딘의 먹잇감이 된 것. 딘딘은 "내가 딘스패치다. 수입, 열애, 파벌 등 힙합 계의 모든 것을 빠삭 하게 알고 있다"면서 힙합신의 뒷이야기들을 털어났다. 

    이어 딘딘은 "크러쉬의 '잊어버리지마', 로꼬의 '감아' 가사 속 상대가 누군지도 다 안다"며 크러쉬와 로꼬의 사생활을 폭로했고, 로꼬는 영화 '슈렉'의 고양이 같은 눈빛으로 출연진들에게 자신의 순진함(?)울 어필해 웃음을 자아냈다.

    돌연 허언증 의혹에 휩싸인 딘딘은 "로꼬가 착한 척 하는 거다. 로꼬가 빠른 시간 내에 성공한 것은 빠른 성격 탓이다. 빨리빨리 만나고 빨리빨리 헤어져서 (좋은 곡이 많이 나오는 것)"이라며 강력하게 주장했고, 크러쉬는 로꼬를 향해 "우리 (딘딘을) 고소하자"고 제안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 딘딘-크러쉬-로꼬는 마치 내일이 없는 사람들처럼 수위 높은 폭로전을 이어갔고, 이를 지켜보던 연예계 대표 센언니 백지영조차 "우리보다 더 세다"면서 혀를 내둘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딘딘-크러쉬-로꼬의 디스 토크전은 2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