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탑코믹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웹툰 전문 플랫폼 탑툰이 '2016 부천국제만화축제'의 부대행사 중 하나인 '워터건 서바이벌'을 실시한다.

    '워터건 서바이벌'은 30일과 31일 정오부터 삼산체육관역 5번 출구 앞에서 약 700평 규모로 진행할 예정이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안전을 위해 성인만 입장할 수 있는 '성인타임'과 아이들만 입장할 수 있는 '키즈타임'이 번갈아가며 운영된다.

    행사 중에는 미니게임 이벤트를 함께 선보인다. 성인은 탄산음료 빨리 마시기, 아이는 요구르트 빨리 마시기로 해당 게임에서 승리하면 외식상품권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는 물총을 무료로 대여해주며, 물품 보관소와 수건은 패키지로 저렴한 금액에 판매된다. 해당 패키지는 탑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워터건 서바이벌 게시물을 공유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탑툰은 7월 31일까지 열리는 '2016 부천국제만화축제'를 협찬하면서 축제에서 판매되는 모든 수익을 부천시에 전액 기부하는 등 문화적, 사회적 책임을 동시에 실천하게 된다.

    김춘곤 탑툰 대표는 "국내 최대 만화·웹툰 전문 축제인 부천국제만화축제에 협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만화와 웹툰을 좋아하는 독자들을 위해 무더운 여름을 날릴 수 있는 워터건 서바이벌을 준비했다. 많은 분들이 시원하게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탑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