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과 배수지가 1mm 초밀착 야릇 포즈로 아찔한 로맨스를 펼친다.

    두 사람은 27일 방송될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 7회에서 마주 보고 겹쳐 앉은 달달한 분위기를 그려낸다.

    무엇보다 김우빈과 배수지는 닿을 듯 말 듯 가까이 다가선, 돌발 스킨십 장면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중 소파에서 뒤로 넘어진 신준영의 멱살을 잡으려고 하던 노을(배수지)이 갑자기 신준영(김우빈)이 몸을 일으키자 당황하게 되는 것. 

    이어 노을을 애틋한 눈빛으로 바라보던 신준영이 노을의 볼을 살짝 터치하면서, 갑작스러운 반전 상황이 펼쳐진다. 이에 놀라는 노을과 시종일관 진지한 표정의 신준영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기대감을 높인다. 

    이들의 '꽁냥꽁냥 초밀착 투샷' 장면은 지난 2월 4일 경기도 가평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두 사람은 극중 신준영과 노을의 요동치는 감정선을 담아내야하는 중요한 장면을 앞두고 심호흡을 하며 마음을 다잡았다. 어색함을 줄이려는 듯 배수지는 누워있는 김우빈의 옷을 잡아당기며 장난을 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김우빈과 배수지는 앉아있는 모습만으로 환상적인 장면을 만들어내며 스태프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카메라 각도와 위치를 설정하기 위해 두 사람은 미리 포즈를 취하면서도, 입으로는 대사를 계속 읊조렸던 터. 이들을 바라보며 스태프들은 "진짜 완벽하다. 그림이 너무 예쁘다"고 탄성을 질렀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김우빈과 배수지가 이번 장면을 통해 드디어 서로에 대한 미묘한 감정을 내비치게 된다"며 "두 사람은 촬영을 기다리거나 잠시 쉬는 시간에도 서로를 다독이는 등 훈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앞으로 김우빈과 배수지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7월 2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배수지, 사진=삼화 네트웍스, IH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