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배우 이진욱(35)이 결백을 주장했다.

    이진욱 소속사 씨앤코이앤에스는 15일 오후 "소속 배우인 이진욱이 불미스러운 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말씀을 드린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러나 분명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언론에 보도된 바와 같은 성폭행 피의사실이 없었다. 오히려 저희는 고소인에게 무고 혐의가 인정된다고 판단하고, 고소인에 대한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다"며 공식입장을 밝혔다.

    또한, 소속사는 "앞으로 이진욱은 진실을 밝히기 위하여 수사에 최대한 협조하도록 하겠다"며 "다시 한번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서울 수서경찰서에 따르면 이진욱에게서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14일 접수됐다. 고소장에서 30대 여성인 A씨는 지난 12일 밤 이진욱이가 자신의 집으로 찾아와 성폭했다고 주장했으며, 이에 경찰은 조만간 이진욱을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다음은 이진욱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씨앤코이앤에스입니다. 

    우선 씨앤코이앤에스 소속 배우인 이진욱이 불미스러운 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그러나 분명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언론에 보도된 바와 같은 성폭행 피의사실이 없었다는 점입니다. 

    오히려 저희는 고소인에게 무고 혐의가 인정된다고 판단하고, 고소인에 대한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이진욱은 진실을 밝히기 위하여 수사에 최대한 협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씨앤코 이앤에스.
    [성폭행 피소 이진욱 공식입장, 사진=뉴데일리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