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세정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예쁨을 폭발시켰다.

    7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어서옵SHOW' 9회에서는 재능호스트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이 다섯 번째 재능기부자로 나선 김종민&솔지(EXID)-줄리엔 강&김신영-박수홍을 만나 재능탐색을 펼치는 과정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세정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는 새하얀 A라인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올림머리에 티아라까지 착용해 천사 못지 않은 아름다움을 과시하며 남심을 저격하고 있다

    이는 박수홍의 재능탐색을 위해 간 결혼식장 모습으로, 김세정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촬영장을 환하게 밝혔다. 특히, 아름다운 자태를 본 모든 이들은 자신도 모르는 새에 입가에 미소를 머금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김세정이 앞선 모습과는 달리 웨이브된 머리를 한 쪽으로 늘어뜨리고 귀여운 미니원피스를 입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무엇보다 그의 손에 대본이 들려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녹화 쉬는 시간의 모습으로, 녹화 중간중간 진행을 맡고 있는 김세정은 쉬는 시간이 되면 다음 진행을 위해 대본을 숙지하기에 여념이 없다고. 날로 매끄러워지고 있는 김세정의 진행실력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특히, 김세정은 "저만의 특별한 결혼식이 하고 싶어요"라며 "사회는 유재석 선배님께서 해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상상해왔던 결혼식 로망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세정의 아리따운 웨딩드레스 자태는 7월 1일 오후 9시 35분 방송되는 스타재능 홈쇼핑 KBS2 '어서옵SHOW'(어서옵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정 웨딩드레스 자태, 사진=어서옵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