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송중기와 박보검이 차태현 홍경민의 '홍차' 응원에 나섰다.

    차태현과 홍경민이 결성한 듀오 '홍차 프로젝트'의 음원이 5월 27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홍차 프로젝트'의 타이틀곡 '힘내쏭'은 신나는 댄스곡으로, '홍차'만의 유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괜찮아 힘을 내봐"라는 후렴부분의 가사는 듣는 이들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며 이미 '국민 힐링송'이라 불리고 있기도.

    또 다른 수록곡 '맞아맞아'는 서정적인 멜로디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들을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가 돋보인다. 마음대로 되지 않는 상황에 처했을 때 좌절보다는 긍정의 힘으로 이겨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두 곡은 모두 홍경민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해 더욱 의미가 깊다.

    송중기는 "얼마 전에 '홍차'의 노래를 미리 들어봤는데, 제가 보기엔 이번 여름에 굉장히 인기를 끄는 곡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랜만에 복귀하시는 태현이 형, 경민이 형 사랑합니다. 파이팅"이라며 돈독한 우정을 드러냈다.

    박보검은 "노래 가사가 참 따뜻하고, 많은 분들의 마음에 감동을 주고 위로를 줄 수 있는 노래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노래를 들으시고 모든 분들이 힘을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함께 '홍차 프로젝트'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