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가 '서울재즈페스티벌'과 특급 콜라보 이벤트를 펼친다.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올림픽 공원에서 열리는 '2016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서 스페셜 부스를 설치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 부스를 찾는 관람객에게 42번가 OX퀴즈를 통해 공연 초대권, 브로드웨이 42번가 우산, 텀블러, 타투 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브로드웨이 42번가'의 주연 배우인 송일국, 이종혁, 김선경, 최정원이 애장품을 기부해 현장부스에서 추첨 증정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무료 폴라로이드 촬영도 마련된다.

    이 기간 동안 상시 진행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공연 초대권을 비롯한 각종 MD상품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또, '42번가 부스'에 방문해 이벤트 참여 후 현장 해시태그를 SNS 계정에 올리면 추가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 초연 2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코러스걸 '페기소여'가 브로드웨이 최고의 뮤지컬 스타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다. 송일국, 이종혁, 김선경, 최정원, 임혜영, 에녹 등이 출연하며, 6월 23일부터 8월28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배우 애장품 인증사진=CJ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