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민혁이 부른 딴따라 밴드의 첫 데뷔곡이 공개된다.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에서 딴따라 밴드의 보컬 조하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는 강민혁이 직접 OST에 참여했다. 

    강민혁이 부른 '딴따라' 네 번째 OST 'I see you'는 극중 공명(카일 역)이 작곡하고 강민혁이 가사를 붙인 딴따라 밴드의 데뷔곡이다. 지난 3회 멜로디만으로 가슴 설레게 만든 'I See you'는 잔잔한 기타 사운드로 시작해 베이스, 드럼 등이 가미돼 강렬한 사운드를 완성한다. 특히 강민혁의 감미로운 꿀 보이스와 "널 사랑해"라는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I See you'는 케이윌, 에이핑크, 카라, 씨스타 등의 히트곡을 작곡한 텐조, 타스코와 싱어송라이터 조우람이 작곡하고 작사했다. 특히 '딴따라'의 유영아 작가가 작사에 참여해 극중 조하늘(강민혁)의 마음을 곡에 녹여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강민혁은 "딴따라 밴드의 첫 곡을 시청자 분들께 들려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면서도 한편으로는 떨리기도 한다. 강민혁보다는 조하늘의 마음으로 노래하려고 했다. 그린 누나는 물론 석호 형을 생각하면서 불렀고, 하늘의 애틋하고 간절한 마음을 담으려고 노력했다. 시청자 분들이 딴따라 속 저희들의 상황에 몰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노래가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민혁이 애틋한 마음을 담아 부른 '딴따라' 네 번째 OST 'I See you'는 6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6회 5일 밤 10시 방송한다.

    [사진=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