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다.

    아이오아이는 4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앨범 'Chrysalis'(크리슬리스)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Dream Girls'(드림걸스)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데뷔 타이틀곡 'Dream Girls'는 트랩이 가미된 팝 댄스곡으로 제시의 '쎈언니', Lucky J '들리니', 'No Love', 배치기 '왈칵' 등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프로듀서 Famousbro와 바울이 공동작곡하고 Famousbro 작사, 임나영과 최유정이 랩 작사를 맡았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귓가를 사로잡으며, 자신의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면 언젠가 그 꿈이 이뤄질 수 있다는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통통 튀는 신시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이 듣는 내내 기분을 업 시켜주고, 다양한 구성으로 나뉘어 팀은 물론 멤버 개개인의 매력까지 느낄 수 있다.

    이번 아이오아이의 데뷔앨범은 타이틀곡 'Dream Girls'를 포함해 'I.O.I(Intro)', '똑똑똑', 'Doo Wap' 4곡의 신곡과 아이오아이 버전의 'Pick Me', 'Crush', '벚꽃이 지면' 3곡까지 총 7곡으로 구성됐다. 앨범 작업에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의견을 내고 결정하며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아낸 '진짜' 아이오아이의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오는 5일 오후 4시부터 장충체육관에서 데뷔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멜론, 아지톡, 1TheK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된다

    [사진=YMC엔터테인먼트]